불량제품 / 오배송이 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? FAQ - 퍼스트플러스에이드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전화 문의 전 확인하세요

게시판 상세
제목 불량제품 / 오배송이 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?
작성자 BY. 퍼스트플러스에이드 (ip:)


게시판으로 불량제품 / 오배송된 내용을 기재하여 주시거나, 고객센터(1833-4167)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최대한 빠르게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더 궁금하신 사항은 게시판 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(@퍼스트플러스에이드)에 남겨주시면,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
-퍼스트플러스에이드 고객센터(1833-4167) 운영시간 / 11:00 ~ 17:30 (점심12:00~13:30)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스크롤-업!
스크롤-다운!